[번역] Hanako 1035호 찬성 cut
찬성
1990년 2월 11일생. B형. 184cm. 방송 중인 한국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국가정보원 요원인 공도하 역으로 출연. 촬영과 투어로 바쁜 나날. "하지만 기다려주시는 팬 분들을 만나면 피곤한 것도 잊어버려요."
어떤 일에서든 배우는 게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요.
-행복하게 지내기 위한 주문이 있나요?
없어요. 원래 저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라서요. 게다가 어떤 일에서든 반드시 배우는 게 있을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런 식으로 좋지 않은 추억을 좋은 추억으로 바꿔버리는 버릇이 들어 있어요.
-그 버릇이 있으면 무서울 게 없겠네요.
그리고 자주 웃으면서 하루를 기분 좋게 보내고 있어요.
-여섯 명일 때가 즐겁다고 생각하는 건 어떨 때?
항상 이요. 저희는 언제나 함께 지내고 있으니까 슬픈 일은 반으로, 기쁜 일은 배 이상이 돼요. 여섯이서 있으면 그런 상승효과가 있어요.
-성실한 노력파인데요, 무대에서는 섹시한 모습도 보여주잖아요. 어느 쪽이 진짜 찬성 씨?
하하하. 전부 저예요! 그치만 앞으로는 다른 면도 보여 드리고 싶어요. 섹시는 슬슬 봉인할까요. (웃음)
-여행지에서 외국에 있구나 하고 느끼는 건 언제?
식사나 과자, 과일 같은 것. 그리고 팬 분들께 받는 선물에서도 느끼곤 해요.
-호텔에서는 어떤 밤을 보내고 있나요?
즐거웠던 일을 떠올리거나 오늘은 뭐가 부족했는지 반성하거나. 그리고 자기 전에 소설을 읽곤 해요. 거기서 공상이 부풀고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다가……어느샌가 자고 있죠. (웃음)
sorry...
This is ONLY FOR DAEGUTANG AND 2PM KOREAN SITE
DON'T MOVE TO ANOTHER COUNTRY!!!!!!!!
DON'T UPLOAD TO TWITTER OR FACEBOOK PL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