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주간여성 (2/18)
닉쿤
Q.좋아하는 사람한테서 밸런타인 데이에 선물을 받으면 화이트데이에 어떤 보답을 할 거야?
「(전에 살았던) 태국이랑 미국에는 화이트데이가 없어요. 한국에 와서 처음 알게 된 이벤트예요. 제가 좋아하는 딸기를 초콜릿으로 코팅해서 선물하고 싶어요. 아직 그럴 기회가 없지만요….」
Q.닉쿤 씨와 사귀게 된다면 특전은?
「저는 여자친구에게 150%를 바칩니다!」
Q.아리나 투어의 솔로 무대에서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했는데요.
「팬 여러분께 들려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어요. 피아노 외에도 잘은 못하지만, 기타를 칠 수 있어요. 드럼도 배워보고 싶어요!」
Q.얼마 전에 태국 공연이 있었는데요, 고향에서 무대에 서는 건 어떤 기분인가요?
「태국에서의 2PM "첫" 단독콘서트였기 때문에 굉장히 특별한 기분이었어요.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었던 게 정말로 기뻤어요.」
찬성
Q.좋아하는 사람한테서 밸런타인 데이에 선물을 받으면 화이트데이에 어떤 보답을 할 거야?
「음~ 평범하게 사탕으로. (웃음) 거기에 편지를 추가해서?」
Q.찬성 씨와 사귀게 된다면 특전은?
「있나? 아~ 비밀 연애를 할 수 있어요. (웃음) 저랑 사귐으로써 곤란한 일을 겪지 않도록 지켜줄 거예요.」
Q.한국에서 출연 중인 액션 러브 코미디 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의 연기가 호평받고 있어요.
「무척 재미있는 드라마인 것 같아요. 출연자분들이 제 연기를 칭찬해주셔서 기뻐요! 요새는 촬영이 있어서 좀처럼 멤버들이랑 같이 있을 수 없지만, 모두의 배려와 응원이 굉장히 힘이 됩니다.」
Q.독서를 좋아하는 찬성 씨, 최근 읽고 있는 책은?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좀처럼 느긋하게 읽을 시간이 없어서 조금씩 읽고 있어요.」
sorry...
This is ONLY FOR DAEGUTANG AND 2PM KOREAN SITE
DON'T MOVE TO ANOTHER COUNTRY!!!!!!!!
DON'T UPLOAD TO TWITTER OR FACEBOOK PLZ